사업가의 성장을 위한 프라이빗 클럽, '모던스쿨 Pro'

저렴한 맛에 산다?

류지안

Sent on

제가 진행하는 컨설팅 프로그램을 통해 함께 일했던 대표님들이 회사가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줘서 고맙다고 하시며 감사하게도 미국에서 선물을 보내주셨습니다.

브랜드 로고가 아름답게 디자인된 배송 상자부터 환경친화적인 브랜드답게 모든 것이 재활용 가능한 소재로 세심하게 포장되어있었습니다. 브랜드 라벨과 상품 사용법이 꼼꼼하게 적힌 디자인 엽서까지 정말 오랜만에 완벽한 언박싱 + 제품 패키징을 경험했습니다.

고객으로부터 ‘저렴한 맛에 산다’라는 평을 듣나요? 아니면 ‘비싸긴 한데 제값을 한다’라는 평을 듣나요?


‘갖고 싶은 브랜드’, ‘꼭 함께 일하고 싶은 업체’ 같은 이미지를 목표로 한다면, 물건 구매 버튼을 클릭하는 시점부터 상품 배송 혹은 서비스가 완전히 종료되는 시점까지 ‘완벽한 소비 (혹은 이용) 경험’을 제공해야 합니다.

실물 상품, 디지털 상품, 서비스..무엇을 팔건 똑같습니다.


브랜드 가치를 어떻게 느낄지는 결국 고객의 판단에 달렸습니다. 하지만 브랜드 가치를 높이거나 낮추는 요소는 브랜드 스스로가 컨트롤할 수 있고, 컨트롤 해야만 하는 영역입니다.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고 계시나요?

제가 제공하는 서비스, 디지털 제품 등을 소개합니다.

  • Getfound: 현대캐피탈, LG 에너지솔루션, McCann, 사람인, 아모레 퍼시픽, 교보생명, 다이이찌산쿄, 유니세프코리아, 총각네, 그 외 많은 업계 리더들이 참여했던 그 워크샵, 여러분 기업에도 필요하지 않을까요? 그 워크샵에 맞춤형 컨설팅이 결합된, “글로벌 디지털 전략 컨설팅”을 통해 글로벌 기업의 해외 매출 성장을 돕습니다. 이 프로그램에는 현장 전략 워크샵, 기업 맞춤형 컨설팅, 글로벌 마케팅과 세일즈 통합, AI 기반 시장 분석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