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쇼핑 종료, 비즈니스·크리에이터·소비자 어떻게 대처할까?
인스타그램은 오랜 기간 동안 비즈니스와 크리에이터들에게 제품을 홍보하고 판매하는 강력한 도구로서 존재해 왔습니다. 그 중에서도 “인스타그램 쇼핑”은 사용자들이 제품을 탐색하고 구매하는 간단한 방법을 제공하며 ...
→ 자세히 보기8개국에서 200개가 넘는 브랜드의 성장을 도왔지만, 제 사업에선 수없이 망해봤습니다. 그 실패 덕에 배운 거품 없는 진짜 비즈니스 성장 전략—AI 활용법부터 매출을 올리는 실전 팁까지. 매주 '디지털 스케일업™' 뉴스레터를 통해 공유합니다. 지금 무료로 구독하세요↓